<--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 <--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오류방지메시지 -->
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꿀팁/재테크

해피캠퍼스 수익 공개, 해피캠퍼스 수익 인증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피캠퍼스(Happy Campus)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해피캠퍼스는 레포트, 자료 등의 자료를 판매하는 사이트로, 현재 해피캠퍼스 사이트에는 9,202,599개의 다양한 문서, 자료와 총 278,478명이 본인의 자료를 등록한 상태입니다.

 

 

제가 해피캠퍼스를 소개시켜 드리는 이유는 그동안 PC에서 잠자고 있던 나의 수 많은 자료들, 대학생 때 작성했던 레포트들을 해피캠퍼스에 올려서 짭짤한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을 공유해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실제로 저도 대학생 때 레포트를 작성할 때 꽤 많이 이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확인해 보니 저는 해피캠퍼스에 2015년 10월에 자료를 처음 올렸고, 총 27개의 자료를 올렸네요. 해피캠퍼스 판매 자료 중 제게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준 레포토는 900원에 올려 66개가 판매 된 레포트네요. 저 레포트로만 약 60,000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올해 저의 해피캠퍼스 총 판매 건수는 85건이고, 현재 판매 등급은 플래티넘입니다. 해피캠퍼스에서 판매 등급은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실버, 브론즈 총 5개의 등급으로 분류되며, 아래 4가지 기준으로 매월 5일 등급이 조정됩니다.

 

 

1. 자료판매 수

2. 신규 자료등록 수

3. 구매평가점수

4. 자료등록 규정 및 거래규정 준수 여부

 

 

해피캠퍼스 판매 등급에 따라 자료 판매 시 수수료가 조금씩 다르고, 저는 플래티넘이므로 45%의 수수료가 공제되고 55%가 들어오는 형식입니다. 예를 들어 제가 해피캠퍼스에 판매하고 싶은 자료를 1,000원에 올렸다면, 450원이 공제되고 550원이 들어오게 됩니다. 수수료가 조금 쎄긴 하지만 그나마 플래티넘 등급이라 선방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저의 그 동안의 총 해피캠퍼스 수익은 얼마나 될까요? 저는 대학생이던 2015년에, 그 동안 열심히 작성했던 레포트들을 해피캠퍼스에 올렸습니다. 그 결과 예상하지 못했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제가 해피캠퍼스에 2015년 10월 23일에 자료를 처음 등록하고 2018년 10월 29일에 출금을 진행했으니 약 3년 정도 자료를 판매함 셈인데요, 저는 105,000원을 출금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 6월 8일 현재 해피캠퍼스 수익금은 49,315원입니다. 계산해 보면 지금까지 약 15만원 조금 넘게 벌고 있는 셈입니다. 아주 대단한 금액은 아니지만, 자료를 고작 27개 올린 것 치고 매년 5만원 정도 벌고 있다고 생각하니, 자료를 많이 올리신 해피캠퍼스 판매자들은 저보다 훨씬 더 큰 수익을 올렸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해피캠퍼스에 주로 대학교 다닐 때 작성한 레포트를 올렸다 보니 방학 시즌이 되면 수익이 거의 나지 않고 있지만, 언제나 꾸준히 팔릴 수 있는 자료를 등록하게 된다면 지금보다 더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그 동안 PC 속에 잠들어 있던 오래된 자료들을 해피캠퍼스에 등록해 보시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아주 큰 수익은 아니더라도, 저처럼 매년 치킨 값 한마리를 벌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