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 <--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오류방지메시지 -->
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꿀팁/생활 속 꿀팁

MBTI 연애유형 테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꿀팁, 세모꿀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로 MBTI 연애유형 테스트를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틑 자신의 연애 능력치를 테스트 하는 테스트로, 본인의 연애 성격 유형과 숨겨진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 입니다.

 

저 역시 심심했던 찰나에 MBTI 연애유형 테스트를 해 보며 저의 연애유형에 대해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현재 관심을 가지고 계신 만큼 한 번씩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진행해 보시면서 본인의 연애 유형에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MBTI 연애유형 테스트를 진행하며 각 연애유형 별 특성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GLAM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무료 MBTI 연애유형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GLAM 홈페이지입니다. MBI 연애유형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연애유형과 연애능력, 자신과 맞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1) INTP 연애 성공률 1% 나르시스트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NTP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INTP 유형입니다. 연애 성공률 1%의 나르시스트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연애 방식을 거부하고 나만의 연애를 만들어 가는 스타일로, 직설적이고 논리적인 편이기 때문에 그냥 의견을 말하는 것인데도 의도치 않게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유형입니다. 조금 더 상대방의 감정에 공감을 해주어야 하는 유형이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NTP 유형

▲ INTP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ENTP 단호박 먹은 연애 불도저, 환장의 케미는 ESFT 눈치력 만렙 연애집사입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2) ENTP 단호박 먹은 연애불도저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ENTP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ENTP 유형입니다. 썸 추진력이 상위 1%이며, 저돌적인 스타일이기 때문에 썸도 연애도 빠르게 시작하는 금사빠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호불호가 확실하고 싫증을 빨리 내는 편이며 자기 계발을 위한 시간이 필요한 ENTP 유형이 되겠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ENTP 유형

▲ ENTP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ENTJ 인내심 반토막난 연애 CEO, 환장의 케미는 ISFJ 뒤끝 오지는 사랑집착꾼 입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3) ESFJ 눈치력 만렙 연애집사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ESFJ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ESFJ 유형입니다. 상대방의 감정을 잘 읽으며 오지랖이 넓어 주변을 잘 챙기는 타입으로, 누구에게나 편안함을 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갈등을 만들고 싶지 않아 하기 때문에 불만이 있어도 속에만 쌓아 두는 타입입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ESFJ 유형

▲ ESFJ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ESFP 썸도 환승도 5G 극한러버, 환장의 케미는 INTP 연애 성공률 1% 나르시스트 입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4) ESFP 썸도 환승도 5G 극한러버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ESFP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ESFP 유형입니다. 연애할 때 한 없이 다정하며 썸 추진력도 5G 급이라 연애 성공률이 좋은 편입니다. 그러나 생각이 자주 바뀌는 타입이라 나도 모르는 사이에 마음이 갈대처럼 흔들릴 수 있으며, 활동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ESFP 타입이 되겠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ESFP 유형

▲ ESFP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ESFP 썸도 환승도 5G 극한러버, 환장의 케미는 INTJ 고집만렙 연애분석가 입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5) INTJ 고집만렙 연애분석가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NTJ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INTJ 유형입니다. 호불호가 강하고 주관이 뚜렷해서 가치관이나 관심사가 맞아야만 관심을 가지는 타입입니다. 연애에서도 완벽을 추구하기 때문에 늘 분석하고 탐구하며 상상력이 넘치는 타입입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NTJ 유형

▲ INTJ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INTP 연애 성공률 1% 나르시스트, 환장의 케미는 ESFP 썸도 환승도 5G 극한러버 입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6) ENTJ 인내심 반토막난 연애 CEO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ENTJ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ENTJ 유형입니다. 야망 가득한 워커홀릭인 ENTJ 타입은 불도저 정신으로 썸에서 연애까지 직진하는 타입입니다. 또한 단호하고 이성적인 모습이 때론 연인에게 상처를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ENTJ 유형

▲ ENTJ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ENTP 단호박 먹은 연애불도저, 환장의 케미는 ISFP 귀차니즘 만렙 프로긍정러 입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7) ISFJ 뒤끝 오지는 사랑집착꾼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SFJ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ISFJ 유형입니다. 작은 기념일이나 이벤트를 꼼꼼하게 챙기면서 연인의 행복을 보장하는 타입입니다. 감정 표현에 서툰 사람을 만날 경우 오랫동안 뒤끝이 있을 수 있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SFJ 유형

▲ ISFJ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INFJ 겉차속따 연애꿈나무이며, 환장의 케미는 ENTP 단호박 먹은 연애불도저 입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8) ESTP 브레이크 고장난 연애직진러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ESTP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ESTP 유형입니다.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애정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는 편이며 연인에게 사랑 받는 느낌을 듬뿍 주는 프로 표현러입니다. 지나치게 구속받는 걸 싫어하며 얽매이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 타입입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ESTP 유형

▲ ESFP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ISTP 마이웨이 연애주의자, 환장의 케미는 INFP 망상에 사는 철벽금사빠 입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9) ISTP 마이웨이 연애주의자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STP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ISTP 유형입니다. 연애나 인생도 모두 일관성 있게 마이웨이적인 타입으로, 자유로운 연애를 좋아합니다.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며 애정표현이 소극적인 편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티가 나지 않는 타입입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STP 유형

▲ ISTP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ESTP 브레이크 고장난 연애직진러, 환장의 케미는 INTP 연애 성공률 1% 나르시스트 입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10) INFP 망상에 사는 철벽금사빠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NFP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INFP 유형입니다. 연애 시작과 동시에 모든 일을 미리 상상하며 기뻐하고 걱정하는 타입입니다. 공감 능력이 탁월하지만 본인의 감정을 잘 표현하지 않아서 때론 철벽을 칠 때도 있는 타입입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NFP 유형

▲ INFP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ENFP 사랑을 쫓는 피터팬, 환장의 케미는 ESTJ 밀당 1도 없는 갓선비 입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11) ENFP 사랑을 쫓는 피터팬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ENFP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ENFP 유형입니다. 개성을 존중하며 자유를 추구하는 타입으로 구속 받는 것을 싫어하는 타입입니다. 한 번 시작하면 올인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헌신적인 연애를 할 가능성이 높은 ENFP 유형이 되겠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ENFP 유형

▲ ENFP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ENTP 단호박 먹은 연애불도저, 환장의 케미는 ISTJ 리액션 버튼 고장난 연애봇 입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12) ESTJ 밀당 1도 없는 갓선비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ESTJ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ESTJ 유형입니다. 밀당이라고는 하나도 모르는 솔직하고 담백한 스타일로 체계적인 성향 덕분에 선비 같다는 소리를 종종 듣습니다. 책임감이 강해서 연인에게 금방 신뢰를 얻을 수 있는 타입입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ESTJ 유형

▲ ESTJ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ENTJ 인내심 반토막난 연애 CEO, 환장의 케미는 INFP 망상에 사는 철벽금사빠 입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13) ISTJ 리액션 버튼 고장난 연애봇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STJ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ISTJ 유형입니다. 꼼꼼하며 철두철미한 성격이며 리액션과 감정 표현에 서툰 타입이지만 눈치가 빨라서 상대의 생각을 잘 읽는 능력이 탁월하여 가장 안정적으로 연애를 하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STJ 유형

▲ ISTJ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ISFJ 뒤끝 오지는 사랑집착꾼, 환장의 케미는 겉차속따 연애꿈나무 입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14) INFJ 겉차속따 연애꿈나무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NFJ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INFJ 유형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다가오면 속으로는 좋아하면서도 겉으로는 냉소적으로 반응하는 타입으로, 본인의 이상형이 확실한 타입입니다. 표정 관리를 잘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경우 속마음을 눈치 채기가 어렵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NFJ 유형

▲ INFP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ISFJ 뒤끝 오지는 사랑집착꾼, 환장의 케미는 ESTP 브레이크 고장난 연애직진러 입니다.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유형 15) ISFP 귀차니즘 만렙 프로긍정러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SFP 유형

▲ MBTI 연애유형 테스트 ISFP 유형입니다. 감정이입을 잘하며 선한 성격 덕분에 연애에서도 빛과 소금 자체인 타입으로, 공감능력이 좋아서 상대방의 취향까지 존중해줄 수 있습니다.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 때문에 남만 챙겨 주다가 되려 본인에게 소홀해질 수 있는 ISFP 유형이 되겠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 ISFP 유형

▲ ISFP 유형의 환상의 케미는 ISFP 귀차니즘 만렙 프로긍정러, 환장의 케미는 ENTJ 인내심 반토막난 연애 CEO 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MBTI 연애유형 테스트의 각 연애유형 별 성격, 성향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한 번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진행해 보시고 본인의 연애유형에 대해서 탐구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