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 <--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오류방지메시지 -->
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꿀팁/생활 속 꿀팁

하프클럽 이벤트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꿀팁, 세모꿀입니다. 여러분은 하프클럽을 알고 계신가요? 하프클럽은 여성복이나 남성복, 캐주얼, 아동복, 악세서리 등 다양한 의류를 판매하는 의류 브랜드 상설 할인 매장 사이트입니다. 오늘은 하프클럽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총 정리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7월 1일 현재 하프클럽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하프클럽 SNS 팔로우 이벤트, 스마일페이 런칭 기념 이벤트, 페이코 첫 결제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하프클럽 이벤트 총정리,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하프클럽 이벤트 ①, 득템 스탬프 5번 찍고 랜덤경품 받기


하프클럽 이벤트

▲ 하프클럽 첫 번째 이벤트, 득템 스탬프 5번 찍고 랜덤경품 받기입니다. 득템 스탬프는 로그인을 진행하면 클릭할 수 있습니다. 5번의 스탬프를 찍은 후 당첨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하프클럽 이벤트

▲ 하프클럽 득템 스탬프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리스트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이디야 아메리카노, 또는 5,000원, 3,000원, 1,000원의 3종 랜덤쿠폰 입니다.

 

 

■ 하프클럽 이벤트 ②, 하프클럽 어플 설치하고 신규회원 할인 쿠폰받기


하프클럽 이벤트

▲ 하프클럽 두 번째 이벤트, 하프클럽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신규회원 대상 할인 쿠폰 이벤트 입니다. 하프클럽 어플 설치 시에는 최대 7천원이 할인되는 앱 중복쿠폰 10%, 그리고 5,000원 상당의 앱 중복쿠폰이 지급됩니다.

 

하프클럽 이벤트

▲ 하프클럽 어플을 설치하시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하프클럽을 검색하셔서 직접 설치하시는 방법과 문자로 하프클롭 APP 설치 주소를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 하프클럽 이벤트 ③, 이달의 쿠폰 받기


하프클럽 이벤트

▲ 하프클럽에서는 VIP, VVIP 고객에게 매월 이달의 쿠폰을 증정합니다. 하프클럽 VIP 고객의 경우 매월 5% 일반쿠폰 3매, 3,000원 생일쿠폰, 5% 중복쿠폰이 지급됩니다.

 

하프클럽 이벤트

▲ 또한 하프클럽 VVIP 고객에게는 10% 일반쿠폰 3매, 5,000원의 생일쿠폰, 7% 중복쿠폰 지급과 더불어 상품 무료배송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본인의 등급은 하프클럽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프클럽 이벤트 ④, 하프클럽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하프클럽 이벤트

▲ 하프클럽 네 번째 이벤트, 하프클럽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입니다. 하프클럽 인스타그램 팔로우 공식계정을 팔로우하면 하프클롭 중복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하프클럽 이벤트

▲ 쿠폰 지급 방법은 하프클럽 인스타 피드에서 쿠폰, 경품 소식을 확인하시고 계정 프로필 내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하프클럽 이벤트

▲ 다음으로 인스타 피드 속 쿠폰명을 입력하시면 하프클럽 중복쿠폰이 지급됩니다. 쿠폰 및 경품 응모는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로 방문 시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하프클럽 이벤트 ⑤, 스마일페이 런칭 기념 이벤트


하프클럽 이벤트

▲ 하프클럽 다섯 번째 이벤트는 스마일페이 런칭 기념 이벤트로, 하프클럽 내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에 두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프클럽 이벤트

▲ 첫 번째 혜택은 하프클럽에서 스마일페이로 첫 결제 시 5천원의 추가 적립 혜택이며, 두 번째 혜택은 스마일페이로 결제를 진행할 때마다 0.5%가 자동 적립됩니다. 첫 번째 혜택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해당되며, 두 번째 혜택은 최대 5천원 까지 자동 적립됩니다.

 

 

■ 하프클럽 이벤트 ⑥, 페이코(PAYCO) 첫 결제 할인 이벤트


하프클럽 이벤트

▲ 하프클럽 여섯 번째 이벤트는 페이코 첫 결제 할인 이벤트입니다. 페이코로 1만원 이상 첫 결제 시 2,000원이 즉시 할인되며, 2,5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이 지급됩니다. 최대 6,500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있으니 페이코 이용 고객께서는 활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하프클럽 이벤트

▲ 또한 하프클럽 온라인 가맹점에서 PAYCO로 결제한 구매금액의 0.2%를 최대 10만원 까지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의 1%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하프클럽 이벤트 ⑦, ZERO3 캐리어 리뷰 이벤트


하프클럽 이벤트

▲ 하프클럽 일곱 번째 이벤트는 ZERO3 캐리어 상품평 이벤트 입니다. ZERO3 캐리어 상품평을 남기면 최대 1만원의 추가 적립급을 받을 수 있으니 캐리어를 구매하신 분께서는 꼭 리뷰 진행하시고 추가 적립금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하프클럽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한 총정리 포스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하프클럽을 이용하시고자 하는 여러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