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 <--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오류방지메시지 -->
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꿀팁/생활 속 꿀팁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꿀팁, 세모꿀입니다.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 보고자 합니다. 온누리 상품권이란 전통시장에서 쓸 수 있는 상품권으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기금에서 비용을 부담하여 온누리상품권의 액면가보다 약 5%에서 10% 할인된 금액에 판매되는 상품권입니다. 1인 당 한 달에 최대 5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이끌어 내기 위해 만들어진 상품권이므로 사용처와 가맹점이 매우 많은 편입니다. 전통시장 통통이라는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와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 대해 한 눈에 알아 보실 수 있고, 오늘 이에 대해 포스팅 진행해 보겠습니다.

 

 

■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찾기 - 전통시장 통통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 전통시장 통통

▲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와 가맹점은 전통시장 통통이라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운영 포털에서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포털 사이트에 검색을 통해 전통시장 통통 홈페이지에 방문해 줍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 전통시장 통통 가맹점포찾기

▲ 전통시장 통통 홈페이지에 방문하셨다면 온누리상품권 배너에서 "가맹점포찾기"를 클릭해 줍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 가맹점포찾기

▲ 가지고 계신 온누리상품권이 종이상품권인지 전자, 모바일 상품권인지 확인하시고 시도, 시군구를 선택해 주세요. 원하시는 시장명이나 점포명이 있으시다면 같이 검색하셔도 됩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 가맹점포찾기

▲ 검색 버튼을 눌러 주시면 위와 같이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가맹점이 나타납니다. 대표자 성함과 연락처의 경우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임의로 블라인드 처리 하였습니다. 해당 점포들은 모두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들이며 방문하시기 전에 기재된 연락처로 전화로 다시 한 번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가장 좋을 듯 합니다.

 

 

■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 종이상품권

▲ 지인에게 선물을 해야 하는 경우, 현금을 선물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때문에 상품권으로 많이들 선물을 하시곤 하는데요, 추가로 온누리상품권 판매처에 대해서도 간략히 알려 드립니다.

 

▲ 지류상품권이란 종이상품권을 말하며, 온누리상품권 판매처로는 위와 같이 총 15곳이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 전자상품권, 모바일상품권

▲ 온누리상품권 전자상품권 및 모바일상품권의 판매처로는 위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온누리상품권 판매처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다음 번에도 득이 되고 살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