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 <--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오류방지메시지 -->
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꿀팁/생활 속 꿀팁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잔액조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꿀팁, 세모꿀입니다.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라는 주제를 가지고 포스팅을 진행해 보고자 합니다.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 향상과 문화 격차의 완화를 위해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 계층을 대상으로 여러 문화 활동에 대해 지원하는 카드로, 2020년 기준 1인당 연간 9만원을 지원합니다.

 

문화누리카드 사용처는 매우 다양하므로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시어 다양한 사용처, 가맹점에 대해 직접 확인해 보시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본 포스팅을 통해서 문화누리카드 사용처와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 오프라인 가맹점

▲ 문화누리카드의 사용처는 크게 오프라인 가맹점과 온라인 가맹점으로 나뉘게 됩니다.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시어 사용하기 배너에서 오프라인 가맹점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 오프라인 가맹점 검색하기

▲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검색을 위해 가맹점과 연관검색어, 지역, 구분을 검색해 주시고 보다 세부적인 검색을 위해 분류를 클릭해 주신 뒤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가맹점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쉽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 또한 문화누리카드 사용처에 대한 정보는 가맹점의 폐업이나 업종 변경 등으로 인해 현재의 정보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문화누리카드 사용처에 방문하시기 전에 사전 유선으로 확인을 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문화누리카드 잔액확인


문화누리카드 잔액확인

▲ 다음으로는 문화누리카드 잔액확인 방법입니다.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발급/잔액확인 배너에서 카드사용 및 잔액확인을 클릭해 줍니다.

 

문화누리카드 잔액확인 방법

▲ 문화누리카드 잔액확인을 위해서는 자신의 문화누리 카드번호 인증이나 실명 인증을 진행해 주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농협고객 행복센터 유선번호 1644-4000으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문화누리카드 사용처와 문화누리카드 잔액확인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다음 번에도 더욱 더 알찬 포스팅 주제를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