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 <--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오류방지메시지 -->
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꿀팁/생활 속 꿀팁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꿀팁, 세모꿀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로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를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방치형 게임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방치형 게임이란 아이들 히어로즈 같은 게임을 말하며, 특별한 조작 없이 자동으로 게임 머니가 증가하는 게임을 뜻합니다. 게임 플레이어가 귀찮게 많은 조작을 할 필요가 없는 것이 주된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 히어로즈는 200여개에 달하는 영웅들이 존재하고, 등급에 따라 능력치가 다르고 각 영웅마다 모두 다른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를 통해 최고의 티어를 갖는 영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최신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소개


아이들 히어로즈를 전략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좋은 영웅들을 선택해야 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좋은 무기를 선택하고, 전투 전략이 필요합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GOD Tier) : 출처 -  네이버 아이들 히어로즈 공식카페

갓 티어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입니다. 발키리, 호루스, 벨라인이 갓 티어에 속해 있습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Tier 1) : 출처 -  네이버 아이들 히어로즈 공식카페

티어 1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입니다. 미셸, 크루스, 킹 바튼, 발렌티노, 시아 등이 Tier 1에 속해 있습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내에서 티어 1에 속해 있는 영웅들은 갓 티어에 속해 있는 영웅들을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Tier 1.5) : 출처 -  네이버 아이들 히어로즈 공식카페

티어 1.5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입니다. 자라, 데몬헌터, 플레임 스트라이크 등이 티어 1.5에 속해 있는 아이들 히어로즈 영웅들입니다. Tier 1의 영웅들보다 버프가 적은 편입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Tier 2) : 출처 -  네이버 아이들 히어로즈 공식카페

티어 2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입니다. 카림, 퀸, 로사, 에밀리, 하트 워쳐, 베사 등이 티어 2에 속해 있습니다. 아이들 히어로즈에서 티어 2 영웅들까지는 어느 정도 쓸만하긴 하지만, 높은 티어에 있는 영웅들에 비해 스피드, CC, CC 면역력이 근본적으로 부족한 영웅들입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Tier 2) : 출처 -  네이버 아이들 히어로즈 공식카페

티어 2.5에 속해 있는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입니다. 슬립리스, 아이스블링크, 마가렛 등이 티어 2.5에 속해 있습니다.

 

 

■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PvP 티어, PvE 티어 소개


아이들 히어로즈에서 등급표는 영웅들의 능력에 따라 PvP 티어와 PvE 티어로 나뉘게 됩니다. 아래에 첨부한 사진을 참고하시어 원하는 아이들 히어로즈를 육성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PvP Tier) : 출처 -  네이버 아이들 히어로즈 공식카페

PvP Tier에 속해 있는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입니다. Tier 0과 Tier 1 히어로즈들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ier 5 영웅들이 가장 낮은 등급의 영웅들이고, Tier 0에 속해 있는 영웅들이 가장 좋은 히어로즈들입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PvP Tier 0 : 아이들 히어로즈 내에 존재하는 영웅들 중 가장 좋은 영웅들입니다. 이 영웅들을 사용하는 팀을 상대로 만난다면 이기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PvP Tier 1 : 극도로 강력한 영웅들입니다. 최고의 팀들은 이 영웅들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PvE Tier) : 출처 -  네이버 아이들 히어로즈 공식카페

PvE 티어에 속해 있는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이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오늘은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저도 심심하면 핸드폰 게임부터 찾게 되는 요즘인데요. 심심한 시간에 킬링 타임용으로 아이들 히어로즈를 플레이 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다음 번에도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