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 <--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오류방지메시지 -->
본문 바로가기

어플 추천/노래 어플

미스트롯 정미애 노래모음

반응형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모음, 미스트롯 홍자 노래모음에 이어 이번에는 미스트롯 정미애 노래모음 어플을 포스팅하는 세상 모든 꿀팁, 세모꿀입니다. 미스트롯 정미애는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급속도로 유명해진 실력파 트로트 가수입니다.

때문에 정미애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미스트롯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한 정미애의 노래모음과 영상모음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무료로 즐겨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마 미스트롯 노래모음 관련 포스팅은 이번 포스팅이 마지막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 그럼 빠르게 포스팅 시작합니다.

 

 

■ 미스트롯 정미애 노래모음 어플리케이션 사용방법


1) 제가 사랑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입니다. "미스트롯 정미애 노래모음"을 검색해 주세요.

위 화면에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2) 미스트롯 정미애 노래모음 어플 실행시에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다양한 노래모음과 영상모음을 쉽고 빠르게 볼 수 있어 보입니다.

사실 생각보다 다양한 기능은 없기 때문에 어플 사용방법이랄 것 까지야 있겠냐만 그래도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3) 내가 원하는 정미애 노래를 찾아 눌러주기만 하면 곧바로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연결되어 노래가 재생됩니다.

제가 유튜브 스트리밍 관련 포스팅을 할 때마다 늘 강조드리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와이파이 연결입니다.

미스트롯 정미애 노래모음 어플이 무료이긴 하더라도 데이터는 무료가 아닙니다.

본인이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중이라면 상관이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반드시 정미애 노래모음을 듣기 전에 와이파이 연결을 확인해 주세요.

 

4) 하단에 있는 "공연모음"을 눌러 주시면 정미애의 미스트롯 공연 영상 뿐 만 아니라 콘서트, 듀엣 영상 등

다양한 영상모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5) "노래검색" 기능을 통해 내가 원하는 곡을 쉽게 찾을 수도 있습니다.

검색할 키워드에 대해 키워드명을 입력해 주시고, 검색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6) 내가 좋아하는 미스트롯 정미애 곡만을 듣는 방법도 있습니다. 바로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각 노래 별로 옆에 있는 하트를 눌러 주시면 되는데요, 하트를 누르면 빨갛게 변합니다.

이후 우측 하단의 "즐겨찾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7) "즐겨찾기 모음"에 내가 선택했던 정미애의 아름다운 강산이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동일한 방법으로 내가 좋아하는 곡마다 하트를 눌러 주시면 되겠습니다.

 

 

■ 미스트롯 정미애 노래모음 어플 수록곡


마지막으로 미스트롯 정미애 노래모음 어플리케이션에서 들을 수 있는 정미애 노래들을 총 정리 해드리고 이번 포스팅은 마무리 할까 합니다. 제 포스팅이 여러분께 작지만 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글이길 바랍니다.

 

 

1) 정미애 - 수은등

2) 김학성, 정미애 - 다시 만날 때 까지

3) 정미애 - 진정인가요

4) 정미애 -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5) 정미애 - 장록수

6) 정미애 - 꿈의 대화

7) 정미애 - 천하장사

8) 정미애 - 그대는 나의 인생

9) 정미애 - 어디로 갈꺼나

10) 정미애 - 인연

11) 정미애 - 장녹수

12) 정미애 - 라밤바

13) 정미애 - J에게

14) 정미애 - 그중에 그대를 만나

14) 정미애 - 쓰리랑

15) 정미애 - 훨훨훨

16) 정미애 - 그대는 나의 인생

17) 정미애 - 아름다운 강산

18) 정미애 - 달타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