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 <-- 애드센스 광고차단회복 오류방지메시지 -->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추천/구인구직

교차로 구인구직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꿀팁, 세모꿀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로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소개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일전에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했던 적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포괄적으로 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 다시 한 번 포스팅 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 싶어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는 우리나라의 명실상부한 구인구직 채용정보 공유 사이트입니다. 때문에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는 많은 분들께서 이용 중에 계시고, 특히나 인터넷을 통해 누구나 쉽게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이 편리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각설하고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한 포스팅을 바로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채용공고 확인하는 방법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1)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 사이트에 "교차로 구인구직" 을 검색하시고 위 화면에 보이시는 교차로잡 사이트에 방문해 주세요.

 

교차로 구인구직 - 채용정보

2)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방문 시 볼 수 있는 첫 화면입니다. 채용정보와 알바정보, 인재정보 등의 배너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채용정보, 알바정보에서는 본인의 입맛에 맞는 채용공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알바정보는 아무래도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같은 알바 전문 사이트에 비해서는 모집공고가 상대적으로 적은 편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교차로 구인구직 - 인재정보

3)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인재정보 배너에서는 본인이 이력서를 직접 작성하여 자신을 고용주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력서 등록을 통해 본인을 소개하고, 고용주들이 직접 이력서를 열람할 수 있는 시스템이 되겠습니다.

 

교차로 구인구직 - 직종과 근무지역 선택

4)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본인이 원하는 채용공고만을 선택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직종과 근무지역에 대해 필터링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직종은 총 3차 직종까지의 세부적인 직종을 선택할 수 있고, 근무지역도 동/읍/면까지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상세하고 정확한 채용공고만을 선택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습니다.

 

참고로 말씀 드리자면 1차 직종에는 매장/판매, 음식점, 뷰티/케어, 생활서비스, 생산/기술, 사무/관리, 운전/배송, TM/영업, 강사/교육, 간호/의료, 건설/노무, IT/디자인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1차 직종을 선택하고 나서 2차 직종과 3차 직종에서 더 정확한 직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시는 상세검색 기능은 여러 항목을 한 번에 선택하여 좀 더 구체적인 검색결과를 얻고자 할 때 유용한 기능으로,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교차로 구인구직 - 채용정보 확인

5)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내에서 검색 필터를 완료하시고 검색을 누르시게 되면 위 화면과 같이 채용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명의 경우 제가 임의로 모자이크 처리를 하여 올렸습니다. 각 회사 별 채용정보의 상세한 내용은 채용정보 제목 클릭을 통해 쉽게 확인이 가능하오니 이 점 역시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교차로 구인구직 - 취업뉴스

6) 때론 쉽게 간과할 수 있는 실시간 오늘의 취업 관련 뉴스 기사도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취업뉴스" 배너를 클릭해 주시면 다음과 같이 취업뉴스, 직장인뉴스, 프렌차이즈 등 다양한 오늘의 취업뉴스를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의 활용법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다음 번에도 보다 알찬 포스팅 내용을 가지고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사이트 추천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호잡 취업정보  (0) 2019.11.20
단디헬퍼 구인구직  (1) 2019.10.04
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19.10.01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0) 2019.09.29
114114 구인구직  (0) 2019.08.22